영풍문고 - 서점다운 서점


미리보기
어둠의 눈
저자 : 딘 쿤츠 출판사 : 다산책방 ㅣ 역자 : 심연희

2020.04.10 ㅣ 350p ㅣ ISBN-13 : 9791130629346

정가 16,000
판매가 14,400(10% 할인)
적립금 800원 (5%)
배송일정 오늘 수령 가능 ( 주말, 공휴일 제외 )  
주문 수량 변경시 안내  당일배송 안내 배송안내
쿠폰 및 결제혜택 확인하기

결제혜택

닫기
이벤트/쿠폰
· 최대 2,500원! 비밀의 성 도서교환권 !
결제사 혜택
최대 4,500원 할인
최대 6%적립
무이자혜택
카드사 혜택

크기 기타 규격
제품구성 반양장
이용약관 청약철회
국내도서 > 문학 > 외국소설 > 북미소설
40년 전 ‘코로나19 바이러스’를 예견한 소설
2020년 전 세계가 주목하는 최고의 화제작!

★★★★★영국 아마존 종합 1위
★★★★★독일 아마존 종합 1위
★★★★★네덜란드 아마존 소설 1위
★★★★★미국 아마존 소설 작가 1위
★★★★★프랑스 아마존 호러 소설 1위
★★★★★스페인 아마존 호러 소설 1위
★★★★★일본 아마존 장르 소설 1위
★★★★★이탈리아 아마존 외국 소설 1위
★★★★★미국 아마존 종합 4위

펼쳐보기

[목 차]

12월 30일 화요일
12월 31일 수요일
1월 1일 목요일
1월 2일 금요일
펼쳐보기
만약 당신이 할런 코벤의 『스트레인저』나 스티븐 킹의 서스펜스를 즐기는 독자라면, 분명 선데이타임스와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 작가 딘 쿤츠의 고전 스릴러 『어둠의 눈』에 빠져들 것이다. 그는 어두운 꿈의 대가이자 문학의 마술사다.
- 타임스

전 세계를 뒤흔든 역주행 베스트셀러!
끔찍한 악몽이 덮친 4일간의 이야기


40년 전 ‘코로나19 바이러스’를 예견해 큰 화제가 되고 있는 딘 쿤츠의 소설『어둠의 눈』이 다산책방에서 출간된다. 1981년에 미국에서 처음 출간된『어둠의 눈』은 액션, 서스펜스, 미스터리, 로맨스와 초자연적 요소를 혼합하여 마치 한 편의 할리우드 영화를 보는 듯한 몰입감과 강력한 흡인력으로 한번 잡으면 손에서 내려놓을 수 없는 소설이다.

라스베이거스에서 쇼 제작자로 일하는 크리스티나 에번스는 의문의 버스 사고로 열두 살 난 아들 대니를 잃었다. 그런데 1년이 지난 뒤, 그녀에게 자꾸만 기괴한 일이 일어난다. 대니가 살려달라고 외치는 악몽, 자꾸만 칠판에 나타나는 ‘죽지 않았어’라는 메시지, 혼자서 저절로 켜지는 라디오. 이 모든 일이 아들이 살아 있다는 증거라고 생각한 그녀는 아들을 직접 찾아내기로 결심한다. 사건을 추적해가던 도중, ‘우한-400’ 바이러스를 이용한 정부의 거대한 음모가 1년 전 버스 사고와 얽혀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는데…. 인류를 바이러스로부터 구해낼 한 여자의 4일간의 이야기가 시작된다.
펼쳐보기
딘 쿤츠
매년 2,000만 부 이상이 팔리고 38개 언어로 80여 개국에 번역되어 5억 부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한 미국의 초대형 베스트셀러 작가. 스티븐 킹과 함께 서스펜스 소설계의 양대 산맥으로 불린다. 현재까지 발표한 작품 중 총 16권의 소설이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 영미권에서는 신작이 출간되자마자 즉시 베스트셀러 리스트에 오를 만큼 독자들의 뜨거운 애정과 신뢰를 받고 있다. 미국 언론은 그를 일컬어 “스티븐 킹이 소설계의 롤링 스톤스라면, 딘 쿤츠는 비틀스다!”라고 극찬했으며 롤링 스톤스는 “미국 최고의 서스펜스 소설가”라고 칭송한 바 있다.
현실적인 공포를 초자연적인 현상 속에 녹여내는 독특한 스타일로 정평이 나 있으며, 국내에서는 죽음을 미리 보는 남자 ‘오드 토머스’를 주인공으로 한 『살인예언자』와 『위스퍼링 룸』 등이 출간되었다. 『어둠의 눈』은 액션, 서스펜스, 미스터리, 로맨스와 초자연적 요소를 혼합한 딘 쿤츠의 초기작으로, 마치 액션 영화를 보는 듯한 몰입감과 강력한 흡인력을 지닌 소설이다.

옮긴이 심연희
연세대학교와 동 대학원에서 영문학을 전공하고 독일 뮌헨대학교에서 언어학과 미국학을 전공했다. 현재 영어와 독일어 전문 번역가로 활동 중이며 다수의 저서를 옮겼다. 그중 대표적인 것으로 『빅 엔젤의 마지막 토요일』 『퍼펙트 마더』 『어른이 되기는 글렀어』 『고양이는 내게 행복하라고 말했다』 『마쉬왕의 딸』 『이사도라 문』 시리즈, 『캡틴 언더팬츠』 시리즈 등이 있다.
펼쳐보기

독자서평 쓰기 로그인을 하시면 독자서평을 쓰실 수 있습니다.

독자서평 쓰기 로그인을 하시면 독자서평을 쓰실 수 있습니다.
도서평점
내용
등록하기
0/2000자

맨위로가기


영풍문고 로고

  • 회사명 : (주)영풍문고
  • 대표이사 : 최영일
  • 소재지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542번지 (우)06110
  • 사업자 등록번호 : 102-81-30788 ㅣ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 강남-05859 [ 사업자정보확인 ]
  • 개인정보관리 책임자 : 조순제 ㅣ E-mail : customer@ypbooks.co.kr ㅣ 대량주문 : 02-519-2860
COPYRIGHT © YOUNGPOONG BOOKSTORE INC. ALL RIGHTS RESERVED.
맨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