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턴에서 안전벨트를 맨 후 이 책을 펼쳐라. 그러면 시카고에 내리기 전에 모든 염려를 잊고 HTML5를 비로소 온전히 이해하게 될 것이다.”
–댄 시더홈(Dan Cederholm)(Handcrafated CSS 및 Bulletproof Web Design 저자)
“이 책은 HTML5로 웹 콘텐츠를 의미있고 효율적으로 만드는 방법에 대해 소개합니다. 뿌리 깊은 나무는 바람에 흔들리지 않듯 이 책이 제시하는 원칙을 통해 만들어진 웹 사이트는 많은 사람들에게 도움을 줄 것입니다.”
-윤석찬 (다음커뮤니케이션 테크니컬 에반젤리스트. ZDNet 칼럼니스트, 번역 감수)
“HTML5 공부를 시작하는 분들, 그리고 HTML5의 기본적인 이해를 명확히 하기를 원하는 분들에게 적극적으로 추천해드리고 싶은 책입니다.”
-이원석(삼성전자 책임연구원. W3C HTML5 대한민국 관심그룹 의장, 번역 감수)
"웹디자이너를 위한 HTML5"는 웹개발자이자 저술가로 알려진 제레미 키스 Jeremy Keith의 명저 "HTML5 FOR WEB DESIGNERS"를 번역한 책이다.
HTML5는 HTML 중에서도 가장 긴 스펙을 자랑한다. 기능은 탁월하지만 복잡하기도 하다. 이 책은 접근성과 콘텐츠 중심의 웹 표준에 입각하여 웹디자이너와 개발자들의 의문과 오류를 해결해준다. 저자 제레미 키스는 이러한 HTML5를 재치와 기발하고 재미있는 사용 설명서와 함께 곁들여 단순 명쾌하게 제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