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미리보기
트러블 여행사 1-신비한 사막 과일 찾기 투어
저자 : 히로시마레이코 ㅣ 출판사 : 길벗스쿨 ㅣ 역자 : 김정화

2021.06.07 ㅣ 164p ㅣ ISBN-13 : 9791164063680

정가12,800
판매가11,520(10% 할인)
적립금 640원 (5%)
배송일정 오늘 출고 예정   (주말/공휴일 제외)
주문 수량 변경시 안내 배송안내
쿠폰 및 결제혜택 확인하기

결제혜택

닫기

크기 기타 규격
제품구성 양장
이용약관 청약철회
상품인증정보 제품안전인증 : KC마크는 이 제품이 공통 안전 기준에 적합하였음을 의미합니다.
국내도서 > 아동 > 아동문학 > 고학년동화
베스트셀러 <전천당> 작가 최신작

미션 완료! 게임처럼 빠져드는 모험부터
한낮의 사막처럼 뜨거운 감동까지
환상적인 여행을 통해 내면의 긍정을 끌어내는
판타지 성장 동화


“호호호. 여기는 트러블 여행사, 골칫거리가 생긴 손님에게 최고의 여행을 제공하지.”
곤란한 문제나 실수, 고민을 해결하는 특별한 여행을 제공한다는 가게, 트러블 여행사. <해골섬 탐험 투어>, <땅속 나라로 초대>, <공룡섬 여행> 등등 가게 곳곳에는 이상한 여행 포스터들이 덕지덕지 붙어 있다. 이곳에 귀한 주스 때문에 위기에 빠진 꼬마 손님 한 명이 들어서는데… 주스만 구할 수 있다면 무엇이든 하겠다고 한다.
트러블 여행사의 선택은 ‘신비한 사막 과일 찾기 투어’! 꼬마 손님이 눈을 떴을 때는 이미 투어가 시작된 뒤다. 버스럭거리는 모래와 광활하게 펼쳐진 사막… 거기에 과일을 구하라는 미션까지. 알리바바 파파야, 어디어디 코코넛, 해골 석류, 술탄 망고 4가지 과일을 모두 구해야 집으로 돌아갈 수 있다. 대체 그게 뭔데?
엎친 데 덮친 격 살기 위해 들어간 소금 카라반의 대장은 꼬마 손님을 달가워하지 않는 거 같고, 친구라고 다가온 아이는 정체가 수상하다. 손님은 무사히 여행을 마치고 고민을 해결할 수 있을까? 아니… 집으로 돌아갈 수 있는 걸까?

펼쳐보기
<전천당> 작가 식 새로운 여행 판타지모두가 간절히 바라는 여행과 상상 이야기
뛰어난 상상력과 흡입력 넘치는 문장으로 어린이부터 성인 독자까지 사로잡은 <이상한 과자 가게 전천당> 작가 히로시마 레이코가 환상 모험이 펼쳐지는 신작을 선보인다.
어떠한 문제든 해결할 수 있는 여행을 제공한다는 <트러블 여행사>. 시리즈의 첫 시작은 ‘신비한 사막 과일 찾기 투어’다. 가족들의 귀한 주스를 마셔 버린 주인공은 주스를 다시 재현해 내기 위해 트러블 여행에 몸을 맡긴다. 여행지에 떨어지면서 갖은 위기를 겪는 주인공과 들어 본 적 없는 과일들과 미션, 새로운 등장인물들은 한 편의 영화처럼 흥미진진하게 이어진다.
이미 작가의 판타지 세계는 <이상한 과자 가게 전천당>, <십 년 가게> 등으로 견고하지만 이번 시리즈는 평범한 일상이 아닌 새로운 여행지에서 시작된다는 점, 한 명의 주인공이 헤쳐나간다는 점에서 다른 시리즈들과는 차별성을 갖는다. 다만 여행과 여행사 그리고 투어 상품과 가이드라는 요소를 붙여서 작가 자기만의 판타지 세계를 살렸고, 작가의 새로운 시리즈를 애타게 기다리던 어린이 독자들이 이야기 속에 빠져들 수 있도록 시리즈만의 열쇠도 잊지 않고 만들어 두었다. 우리가 간절히 바라는 낯선 풍경의 여행과 ‘아 이 문제만 해결할 수 있다면!’과 같이 사소한 바람들을 작가는 이번에 어떻게 그려냈을까? 까마득했던 일상을 벗어난 여행과 상상하지 못한 해결 모험을 떠나 보자.

“집으로 돌아가고 싶다면 미션을 완료하십시오.”
4가지 신비한 과일과 베일에 싸인 등장인물들
“알리바바 파파야, 술탄 망고, 어디어디 코코넛, 해골 석류… 난생처음 듣는 과일을 찾으라고?” 투어를 떠나게 된 주인공은 상황을 파악하기도 전에 미션을 전달받는다. 주스를 만드는 데 필요한 과일을 찾으라는 것! 대체 어디서? 어떻게? 사막 한가운데에서 무슨 수로? 이 아득하고 막연한 시작은 어딘가 불가능해 보이기도, 문제를 해결하려면 이 정도 혹독함은 견뎌야 한다는 모험의 예고 같기도 하다.
이처럼 이야기는 말 그대로 해결 여행을 제공하지만, 그 과정과 성공 여부는 온전히 손님의 몫으로 남겨 둔다. 미션 과일을 찾을 때마다 주인공 앞에는 낯선 장소와 풍경 그리고 새로운 사람들이 등장하고, 그 인물들은 저마다 비밀을 간직한 것처럼 보인다. 어쩌다 보니 함께 하게 되는 상인 무리부터 베일에 싸인 남자아이, 소문만 무성한 마법사까지 주인공을 쥐고 흔드는 건 비단 미션 과일뿐만이 아니다. 때문에 독자들은 주인공이 마지막 과일을 손에 넣는 순간까지 긴장감을 늦출 수 없다. 여기에 덧붙여 속도감 있게 넘어가는 문장과 적절하게 배치된 그림은 이야기의 몰입을 높여 주는 부스터 역할을 톡톡히 해낸다. 그래서, 이 어린이 손님은 모든 과일을 손에 넣었을까?

“나도 할 수 있는 게 있을까?”
모험 속에서 배우는 자기 긍정과 성장
퀘스트를 깨며 조금씩 레벨을 높여가는 게임 속 캐릭터처럼, <트러블 여행사>의 모험은 주인공의 내적 성장과 긍정을 보여 준다. 갑자기 주어진 미션부터 본 적도, 들은 적도 없는 세계와 사람들까지…… 엊그제까지 평범한 열 살이었던 아이에게 낯선 여행은 혹독하기만 하다.
주인공은 이것도 못하고, 저것도 못하는 이방인 취급을 받던 처음의 모습을 지나서 사막에서 혼자 걷는 법, 더위를 식히는 법, 여기 사람들이 살아가는 법 등을 몸소 익히며 자기만의 생존법을 터득한다. 여기서 주목할 점은 늘어난 기술과 지식이 아니라 주인공이 자기를 긍정하는 방식이다. ‘아무것도 못하는 나’에서 시행착오를 겪으며 ‘왠지 할 수 있을 것 같은’ 마음을 갖는 모습은 한 단계 성장한 모습을 여실히 보여 준다. <트러블 여행사>는 내면의 힘으로 고난을 헤쳐가는 힘을, 시행착오 끝에 자기를 긍정하는 법을 환상적인 모험을 통해 알려 준다
오늘 하루가 실수투성인가요? 트러블 여행사로 모시겠습니다.

북트레일러

https://youtu.be/Vd9EfecrXB4
펼쳐보기
히로시마 레이코
일본의 판타지 소설 작가로 어린이들의 두터운 지지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물 요정의 숲》으로 제4회 주니어 판타지 소설 대상을 수상하였고, 《여우 영혼의 봉인》으로 제34회 우츠노미야 어린이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우리나라에 번역 출간된 작품으로 〈이상한 과자 가게 전천당〉, 〈십 년 가게〉, 〈비밀의 보석 가게 마석관〉 시리즈 등이 있습니다.

그린이 고마쓰 신야
일본 고치현에서 태어났습니다. 만화가이자 삽화가입니다. 작품으로 《8월의 소다수》, 《와그르르 와그르르》 등이 있습니다. 가 보고 싶은 여행지는 ‘크리스털 협곡의 수정궁전’입니다.


옮긴이 김정화
동국대학교 일어일문학과를 졸업하고, 한일아동문학을 공부하며 일본의 좋은 어린이 책을 국내에 소개하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옮긴 책으로 《폭풍우 치는 밤에》, 《보노보노, 좋은 일이 생길 거야》, 〈비밀의 보석 가게 마석관〉, 〈추리 천재 엉덩이 탐정〉 시리즈 등이 있습니다.

펼쳐보기

독자서평 쓰기 로그인을 하시면 독자서평을 쓰실 수 있습니다.

독자서평 쓰기 로그인을 하시면 독자서평을 쓰실 수 있습니다.
도서평점
내용
등록하기
0/2000자
맨위로가기


영풍문고 로고

  • 회사명 : (주)영풍문고
  • 대표이사 : 최영일
  • 소재지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542번지 (우)06110
  • 사업자 등록번호 : 773-86-01800 ㅣ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 2020-서울강남-01007 [ 사업자정보확인 ]
  • 개인정보관리 책임자 : 조순제 ㅣ E-mail : customer@ypbooks.co.kr ㅣ 대량주문 : 02-519-2860
COPYRIGHT © YOUNGPOONG BOOKSTORE INC. ALL RIGHTS RESERVED.
맨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