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미리보기
추리천재 엉덩이 탐정 10-사랑의 포로 사건
저자 : 트롤 ㅣ 출판사 : 아이세움 ㅣ 역자 : 김정화

2020.12.15 ㅣ 88p ㅣ ISBN-13 : 9791164137053

정가12,000
판매가10,800(10% 할인)
적립금 600원 (5%)
배송일정 2일 이내 출고 예정  
주문 수량 변경시 안내 배송안내
쿠폰 및 결제혜택 확인하기

결제혜택

닫기

크기 A5(210mm X 148mm, 국판)
제품구성 양장
이용약관 청약철회
상품인증정보 제품안전인증 : KC마크는 이 제품이 공통 안전 기준에 적합하였음을 의미합니다.
국내도서 > 아동 > 아동문학 > 창작/명랑소설
아이큐 1,104의 추리 천재, 엉덩이 탐정이
해결 못 하는 사건은 없다!


일본의 인기 작가 ‘트롤’의 손끝에서 탄생한
동화 글과 올컬러 삽화, 만화 구성이
아기자기한 캐릭터들과 만나 훌륭하게 어우러진
[추리 천재 엉덩이 탐정]시리즈

‘행운 고양이’ 찻집에
새로 들어온 아르바이트생, ‘베리’!
엉덩이 탐정은 왜 베리 앞에만 서면
자꾸만 가슴이 두근거릴까?
이번 사건도 IQ 1,104의 엉덩이 탐정이
척척 해결합니다!

펼쳐보기
추리 천재, 엉덩이 탐정 앞에 나타난
마성의 숙녀 ‘베리’! 베리는 과연 사랑일까, 아닐까?
엉덩이 탐정의 번뜩이는 추리를 따라 숨은 엉덩이를 찾다 보면,
어느새 미스터리는 해결된다!

어느 날, 엉덩이 탐정과 브라운의 단골 가게인 찻집 ‘행운 고양이’에 새로운 아르바이트생 ‘베리’가 들어옵니다. 상냥하고 성실하게 일하는 베리의 모습을 본 찻집 손님들은 베리에게 많은 관심을 갖기 시작하지요. 그런데, 엉덩이 탐정에게 차를 가져다 주던 베리가 실수로 그만 엉덩이 탐정의 손에 차를 쏟고 맙니다. 그리고 다음 날, 엉덩이 탐정 사무소에 들른 베리는 미안한 마음을 전하다가 갑자기 어지럼증으로 비틀거립니다! 과연, 베리에게는 무슨 일이 있는 것일까요?
근 1년 만에 새로운 이야기로 어린이 독자들을 찾아온 [추리 천재 엉덩이 탐정] 시리즈! 이번 신간 [10. 사랑의 포로 사건]에서는 어둠의 조직인 ‘괴도 아카데미’가 다시 한번 등장해 앞으로 일어날 일들에 대한 미스터리한 암시를 남기며 독자들의 호기심을 더욱 자극합니다.
이번 책에서는 ‘숨은 엉덩이 찾기’와 ‘단서가 가리키는 인물 찾기’ 같은 책 속 활동은 물론, 처음으로 표지 커버 뒷면에 ‘엉덩이 탐정의 티타임’이라는 연재 형식의 기사를 새롭게 선보입니다.
장장 열 권째를 맞아 더욱더 재미있어진 [추리 천재 엉덩이 탐정]! IQ 1,104의 천재 명탐정, 엉덩이 탐정은 이번 사건도 무사히 해결할 수 있을까요? 자세한 내용을 [추리 천재 엉덩이 탐정 10. 사랑의 포로 사건]에서 확인해 보세요!

일본의 인기 작가 ‘트롤’의 손끝에서 탄생한
동화 글과 올컬러 삽화, 만화 구성이
아기자기한 캐릭터들과 만나 훌륭하게 어우러진
[추리 천재 엉덩이 탐정]시리즈

[추리 천재 엉덩이 탐정] 시리즈가 더욱 특별한 이유는, 한 권의 책 속에 동화 글과 올컬러 삽화뿐만 아니라 만화 구성까지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있기 때문입니다. 엉덩이 탐정이 사건을 해결하는 전반적인 과정은 동화 글로 서술하고, 책 내용의 이해를 돕는 올컬러 삽화를 전 페이지에 수록해 아이들의 집중력을 이끌었지요. 여기에 유쾌한 만화 구성까지 군데군데 넣어 읽는 재미를 배가시킨 덕에, 그림책은 너무 쉽고 동화책은 읽기 어려워하는 초등 저학년 어린이들도 책을 처음부터 끝까지 재미있게 읽을 수 있게 했습니다. 이렇게 [추리 천재 엉덩이 탐정] 시리즈 한 권을 완독한 어린이 독자들은 사건을 해결했다는 쾌감과 더불어 완독의 성취감도 느낄 수 있지요.
이러한 본문 구성은 작가 ‘트롤’의 손끝에서 탄생한 개성 강한 등장인물들과 만나 어린이 독자들에게 더 큰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엉덩이 탐정과 조수 브라운, 매 권마다 새롭게 공개되는 존재감 넘치는 등장인물들까지! 점점 다채로워지는 공간 배경 속에서 엉덩이 탐정 일행이 만들어 가는 흥미진진한 추리 이야기는 앞으로도 계속됩니다.

펼쳐보기
트롤
글을 쓰는 다나카 요코와 그림을 그리는 후카사와 마사히데가 콤비를 이루어 만든 팀입니다. 엉덩이 얼굴을 한 ‘엉덩이 탐정’이 조수 ‘브라운’과 함께 흥미진진한 사건들을 멋지게 해결하는 추리 동화인 <추리 천재 엉덩이 탐정> 시리즈를 쓰고 그렸습니다.



옮긴이 김정화
동국대학교 일어일문학과를 졸업하고, 지금은 한일아동문학을 공부하며 일본의 좋은 어린이 문학을 국내에 소개하는 일을 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세상에서 가장 가난한 대통령, 무히카의 꿈], [이유가 있어요], [불만이 있어요], [추리 천재 엉덩이 탐정] 시리즈, [폭풍우 치는 밤에], [나의 를리외르 아저씨], [별똥별아 부탁해] 등이 있다.

펼쳐보기

독자서평 쓰기 로그인을 하시면 독자서평을 쓰실 수 있습니다.

독자서평 쓰기 로그인을 하시면 독자서평을 쓰실 수 있습니다.
도서평점
내용
등록하기
0/2000자
맨위로가기


영풍문고 로고

  • 회사명 : (주)영풍문고
  • 대표이사 : 최영일
  • 소재지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542번지 (우)06110
  • 사업자 등록번호 : 773-86-01800 ㅣ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 2020-서울강남-01007 [ 사업자정보확인 ]
  • 개인정보관리 책임자 : 조순제 ㅣ E-mail : customer@ypbooks.co.kr ㅣ 대량주문 : 02-519-2860
COPYRIGHT © YOUNGPOONG BOOKSTORE INC. ALL RIGHTS RESERVED.
맨위로가기